티스토리 뷰

송정에는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 바닷가를 따라서 바다뷰의 커피숍도 많고, 큰길 쪽에는 식당들이 많고 대부분이 맛집입니다. 주말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맛있는 저녁을 사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 게 즐거움입니다.

그래서 저번주에는 가족들과 오랜만에 미역국을 먹으러 송정의 오복미역으로 갔습니다.

흔히들 미역국이라고 하면, 소고기를 넣던가, 조개를 많이 넣어서 먹는데, 오복미역은 가자미를 넣어서 미역국을 끓여줍니다. 집에서는 해먹을수 없는 맛이어서 가끔 들르는 곳인데, 이번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부산 해운대 송정 맛집 - 오복미역 송정점 정보

상호 : 오복미역 송정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1107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40
라스트오더 : ~22:00
대표번호 : 051-703-8809
주차장 : 있음

오복미역 카카오맵 정보확인하기!!
 

오복미역 송정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1107 (송정동 134-8)

place.map.kakao.com

오복미역 송정점

2. 오복미역 탐방

오복미역 주차장
오복미역은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보이는 매장입구 말고도 뒷쪽으로 가시면 좀 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오복미역 주차장

오복미역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같은것도 문제없이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서인지 매장안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조용히 먹을 수 있었어요.

오복미역 내부

오복미역 메뉴
가자미 미역국 : 13,000원
뼈없는 가자미 미역국 : 14,000원
소고기 미역국 : 14,000원
조개 미역국 : 15,000원
저의 추천메뉴는 뼈 없는 가자미 미역국입니다. 뼈가 있는 것은 천 원이 싸지만, 뼈를 발라서 먹기가 여간 귀찮은 게 아닌데, 뼈가 다 발라서 나오니 그냥 먹기만 하니 저는 뼈 없는 미역국을 좋아합니다. 

오복미역 메뉴판

3. 오복미역 미역국

오복미역의 기본반찬입니다.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와이프는 특히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멸치가 맛있었고, 김치도 괜찮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오복미역 밑반찬

조개미역국

뼈없는 가자미 미역국

가자미 미역국

뼈 없는 가자미 미역국
가자미 미역국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특히 그냥 가자미를 시키면, 부모가 그 뼈를 발라준다고, 정작 저는 먹지를 못했는데, 이건 뼈가 없어서 아이들도 그냥 먹을 수 있는 미역국입니다. 
정말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4. 오복미역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일단 카카오플레이스에 들어가 보시면 후기가 정말 많이 안 좋습니다. 불친절하다, 맛이 없다. 이런 후기가 있는데, 저는 몇 번 다녀본 느낌에서는 왜 저런 후기들이 있나 이런 생각들이 듭니다. 우선 불친절하다는 말에서는 일반 직원분들은 불친절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사장님은 보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맛이 없다는 것은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듭니다만, 우리 아이들도 너무 맛있어하는 맛입니다. 
  •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편합니다. 송정에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 주차장이 편합니다. 
  • 가격은 조금은 비싸다는 생각은 듭니다. 한 2천 원 정도만 쌌다면 좋았을 텐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 맛있습니다. 특히 가자미 미역국의 국물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솔직히 조금은 비싸지만, 추운 겨울이 되면 뜨끈한 미역국이 생각나서 먹으러 다시 가고 싶어 질 것 같습니다. 
한 번쯤은 드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특히 어른분들 모시고 가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복미역 기장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