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편의점-삼겹바베큐핫도그
CU편의점-삼겹바베큐핫도그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왠지 입맛도 없고, 요리하기도 귀찮고, 사 먹기도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CU편의점에서 파는 삼겹바베큐핫도그를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U편의점 신제품, 삼겹바베큐핫도그

■육즙 가득 삼겹살과 고소한 치즈의 만남

CU편의점 삼겹바베큐핫도그는 얇은 돼지고기를 갈아 넣은 핫도그입니다.

소시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고소함 가득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여기에 모차렐라 치즈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고요

CU편의점신제품

■아삭한 식감을 살린 피클 토핑

중간중간 새콤한 맛을 더해주는 오이피클이 들어있어서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았어요.

쫄깃한 빵과 고추장양념으로 되어있는 돼지고기의 조합이 훌륭했습니다.

삼겹바베큐핫도그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푸짐한 양

하나 다 먹고 나니까 배가 든든해져서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 또는 야식으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간식용으로는 두 명이서 하나를 나눠먹으면 충분할 듯합니다.

돈육고추장소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간편 조리 방식

조리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포장지를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완성이에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CU편의점 신제품으로 인기 예상

최근 들어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게 되는데요.

배달 음식을 시켜 먹다 보면 금액대가 높아지니 부담될 때가 많은데요.

이번에 제가 먹어본 CU편의점 삼겹바베큐핫도그는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은3500원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편의점 간식추천

저는 이 핫도그를 먹으면서 시원한 캔맥주가 생각났어요.

짭짤하게 간이 알맞게 돼있어서 식사 대용뿐만 아니라 맥주 안주로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따로 조리가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삼겹바베큐핫도그-영양성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입맛 까다로운 저에게도 합격인 걸 보면 대중적으로 입맛을 사로잡을만한 식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베큐와 빵을 같이 먹으면 조화로워요.

조리하기
조리후

■재구매 의사 있음

가격 대비 퀄리티가 훌륭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종류의 핫도그 메뉴가 출시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에는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간편식으로 해결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CU편의점 삼겹바베큐핫도그 시식 후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2024년 전국 벚꽃 개화 시기 및 드라이브 코스, 벚꽃놀이 관광지

벚꽃놀이는 봄철에 열리는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로,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행사입니다. 벚꼬은 봄의 상장이자, 아름다운 곷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그 아름

aldalsuin.tistory.com

 

[대구 수성구 시지 맛집] 토스트앤후르츠 시지점, 아저씨네떡볶이, 떡볶이맛집, 추억의맛집, 경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학창시설부터 즐겨 먹던 추억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매시장에 있는 토스트앤후르츠인데요. 일명 아저씨네떡볶이 집입니다.

aldalsuin.tistory.com

 

[편의점 신상품 추천] GS25 편의점 스팸치즈토스트, GS편의점 토스트 추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 토스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상품은 스팸치즈토스트입니다. GS25 편의점 신상품, 스팸치즈토스트 홈페이지에서 상품찾아보기 ■전자레

aldalsuin.tistory.com

 

[서울 강동구 길동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강동길동점, 돔베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날씨가 추운 날에는 어떤 음식이 생각이 나시나요? 저는 그럴 땐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