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편의점-신상품-스팸치츠토스트
GS25편의점-신상품-스팸치츠토스트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 토스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상품은 스팸치즈토스트입니다.

GS25 편의점 신상품, 스팸치즈토스트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GS편의점 신제품

스팸치즈토스트는 포장지를 살짝 뜯어준 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조리법이 간단해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한 식빵 사이에 재료가 꽉꽉 채워져 있다 보니까 포만감도 장난 아니었습니다.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어요.

스팸치즈토스트-포장

■단짠단짠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맛

빵 겉면에는 짭조름한 마요네즈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그 위로 고소한 계란 프라이랑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안쪽에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와 두툼한 스팸구이 두 장이 올려져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재료들끼리 조합이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스팸치즈토스트

■치즈와 햄이 듬뿍 들어가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간단한 요리

GS편의점 신제품인 스팸치즈토스트의 가격은 3,300원인데 이 정도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식빵 두께가 두품 한 데다 속재료도 아낌없이 팍팍 넣어줘서 혜자스러웠어요.

식사 시간을 놓쳐서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저는 종종 사 먹고 있습니다.

스팸치즈토스트-조리법

■가성비 좋은 식사대용 토스트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데다 우유 또는 커피를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더 맛나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스팸치즈토스트-영양정보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 토스트추천

스팸치즈토스트는 식빵 사이에 체다치즈랑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데워먹으면 쭉쭉 늘어나는 치즈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짭짭한 스팸이랑 고소한 치즈 궁합이 찰떡이에요!

스팸치즈토스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빵 속에 계란이 하나 들어있는데 빵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해 목도 막히지 않았어요.

단짠단짠 조합인 데다가 야채가 없어서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스팸치즈토스트-내용물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음

살짝 느끼하다고 느껴질 땐 아메리카노 한잔 곁들여 마시면 최고예요.

우유랑 먹어도 담백하니 괜찮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가장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 있음

아침식사대용 혹은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 ㄸ땐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그동안 먹었던 간편식 중에서는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가성비도 좋아서 앞으로도 종종 사 먹으려고요.


여러분도 바쁜 아침 시간,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싶을 때나 출출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GS25 편의점 스팸치즈토스트를 드셔보세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편의점 신제품] 이마트24 신제품 출시, 반할만 하닭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24에서 새롭게 출시한 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반할만 하닭'인데요. 지금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얼큰한 짬뽕이 생각날땐? 도야짬뽕 해운대 좌동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쌀쌀한 날씨면 항상 생각나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봉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한 육수와 불맛이 일품인 도야짬봉입니다. 도야짬뽕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마라탕맛집, 라쿵푸마라탕

안녕하세요. 직자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마라탕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좌동 마라탕 맛집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순대국밥, 순대곱창전골 맛집, 수백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순댓국 전문점인 수백당인데요. 이곳은 국밥도 맛있지만, 순대곱창전골이 일품이랍니다. 수백당 소개 상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