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중고 구매하기

저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아이폰4부터 계속 쓰고 있는데, 새것을 살려고 하니 부담이 너무 많이 돼서 아이폰 XS, 아이폰 SE2, 아이폰 12 이렇게 세 번은 중고폰을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중고폰이라고 해서 너무 상태가 안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가 가장최근에 산 아이폰 12를 사고, 개봉기를 적어보겠습니다. 

1. 아이폰 중고 구매처

우선 저는 소녀폰이라는 곳을 이용해서 세번을 다 구매했습니다. 

소녀폰 사이트 주소 : https://snphone.co.kr/

이번에 구매한 아이폰12에 대한 구매 내역입니다. 

아이폰중고 구매 내역

모델은 아이폰12이고 용량은 256GB, 새 배터리 교체를 했고, 등급은 B등급을 샀지만, 무료로 A등급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A등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2. 아이폰중고 개봉기

아이폰중고를 구매하고 다음날 배송이 되었습니다. 완전 총알배송입니다. 

아이폰중고 택배박스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뽁뽁이로 아주 안전하게 포장이 잘되어 있네요~

아이폰중고 개봉

구성품은 본품과 이렇게 여러가지 사은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려 15종의 사은품입니다. 
충전기, 강화필름, 젤리케이스, 거치대, 그립톡 등등....

아이폰중고 구성품

아이폰중고 포장도 꼼꼼하게 아주 잘되어 있네요

아이폰중고 포장

아이폰중고 외관상태

아이폰중고 전면
아이폰중고 밑면
아이폰중고 옆면

 

3. 아이폰중고 구매 총평

  • 일단 제가 소녀폰에서 구매를 세번해봤는데, 세 번다 기계 상태에 대해서는 최고 만족합니다.
  • 물론 생활기는 당연히 있지만, 아주 자잘해서 거의 새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 가격도 제가 구매를 위해서 여러 사이트를 뒤져 봤지만, 소녀폰이 가장 싸지는 않았지만, 두 번 구매해 본 결과 상태가 가장 좋았다고 생각이 되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 배송이 엄청 빠릅니다. 
  • 그리고 소녀폰은 오프라인 매장도 있어서 수리도 가능하고, 중고폰 재 판매도 가능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어서 저는 이번 구매에 대해서 대만족입니다. 

아이폰중고, 갤럭시폰 중고를 구매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은 중고폰도 괜찮습니다. 충분히 만족하시면서 쓰실 수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내돈내산
아이폰중고폰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