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식당
좌동맛집-호식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발견한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해운대 장산역 근처에 있는 호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일본식 카레전문점으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좌동 숨은 맛집 - 호식당

상호 : 호식당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30 경동지플러스 상가동 2층 219호
영업시간 : 월~토 11:00~21:00
휴게시간 : 15:00~17:00
#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혼밥 #제로페이

호식당-건물
호식당-상호

좋은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장산역 근처맛집, 카레맛집

부산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카레맛집 호식당은 혼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양이 넉넉했지만,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셔서 인심 좋은 가게라는 생각이 드었어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카레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호식당-키오스크
호식당-매장내부
호식당-메뉴

■카레와 밥이 리필되는 인심 좋은 곳

사장님께서 직접 일본현지에서 배워온 레시피로 만든 카레라고 하던데, 역시 다른 집과는 차별화된 맛이었어요.

그리고 카레와 밥은 언제든지 리필이 되어서 배고픈 날에는 딱 좋은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일본식 카레 전문점

평소라면 가격 때문에 고민했을 텐데 여긴 저렴한 가격대여서 부담 없이 시킬 수 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재료 하나하나 신경 써서 준비하신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배달도 되는 좌동 맛집

호식당은 전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배달앱으로 주문도 가능하니, 집에서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돈까스 카레도 인기 메뉴

호식당의 수제등심돈까스카레는 두께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일품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까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매콤 달콤한 카레 소스 듬뿍 묻혀서 먹으니까 더욱 감칠맛 났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베이스라서 밝고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마다 간격이 널찍널찍 떨어져 있어서 쾌적했고, 테이블 사이즈도 넉넉해서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천장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는 일본식 카레

남녀노소 호불호 갈리지 않는 맛이기 때문에 가족 외식뿐만 아니라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가 훌륭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워낙 친절하셔서 다음번에 또 방문하려고요~


오늘은 이렇게 부산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호식당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한 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얼큰한 짬뽕이 생각날땐? 도야짬뽕 해운대 좌동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쌀쌀한 날씨면 항상 생각나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봉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한 육수와 불맛이 일품인 도야짬봉입니다. 도야짬뽕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마라탕맛집, 라쿵푸마라탕

안녕하세요. 직자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마라탕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좌동 마라탕 맛집

aldalsuin.tistory.com

 

[서울 송파구 이색카페] 아쿠아가든 카페 롯데월드타워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잠실 데이트코스로 좋은 이색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수족관 카페인 '아쿠아가든'인데요. 다양한 열대어와 거북이를 구경할 수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순대국밥, 순대곱창전골 맛집, 수백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순댓국 전문점인 수백당인데요. 이곳은 국밥도 맛있지만, 순대곱창전골이 일품이랍니다. 수백당 소개 상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