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조손칼국수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죠?

이럴 때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칼국수인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칼국수 맛집 원조손칼국수 소개

입구
입구

상호명 : 원조손칼국수 본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프라자 B동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 051-701-5880

▶플레이스맵 정보보기

 

원조손칼국수 본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프라자 B동 1층 (좌동 1479-3)

place.map.kakao.com

▶카카오맵 길찾아가기

■부산 장산역 근처 부산맛집으로 소문난 곳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원조손칼국수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처음에는 칼국수집인지 잘 몰랐는데요. 

들어가서 보니 칼국수집이여서 놀랐습니다.

내부1
내부2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좌동맛집

좌동맛집 답게 착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상당히 푸짐해서 배불리 먹고 왔어요.

특히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보리밥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칼국수도 맛있지만, 보리밥에 열무를 넣어서 비벼먹는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입맛을 돋우는데는 최고였던것 같습니다.

보리밥
보리밥

 

■원조칼국수 메뉴

  • 원조칼국수 : 8,000원
  • 바지락칼국수 : 8,500원
  • 소고기칼국수 : 8,500원
  • 닭칼국수 : 8,500원
  • 비빔칼국수 : 9,000원
  • 보리비빔밥 : 8,500원

메뉴판

■김치와 물김치도 맛있어서 곁들여 먹기 좋음

한국인 밥상에 빠져서는 안 될 김치가 나오는데요.

아삭아삭하니 매콤새콤 감칠맛 나는 양념이 쏙쏙 배어있어 맛있어요.

칼국수와 궁합도 찰떡같이 잘 맞아서 같이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밑바찬

■직접 반죽하여 만든 면이라 더욱 맛있는 손칼국수맛집

간판이름 처럼 손칼국수여서 정성 가득한 손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면발 자체가 굉장히 쫄깃하고 탱탱하니까 식감이 훌륭했고, 쉽게 불지 않아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바지락칼국수를 먹었는데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좌동외식추천

시원한 국물의 바지락칼국수 이외에도 소고기칼국수, 닭칼국수, 비빔칼국수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돌아가면서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요. 

바지락칼국수와 비빔칼국수가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해물을 싫어 하는 사람들도 소고기나 닭칼국수를 먹을 수 있다보니, 호불호 없이 좋아할만한 식당입니다.

가격대도 저려한 편이라 부담 없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다 좋아할 만한 곳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바지락칼국수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인 부산 해운대 좌동 원조손칼국수를 소개해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추운겨울날 몸이 정말 따뜻해 지는것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 좌동] 장산역맛집 유리카모메 돈카츠와 우동이 맛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얼마전에 날씨도 좀 따뜻해져서 해운대에 다녀왔어요. 바다 구경도 하고 맛집 탐방도 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장산역맛집인 유리카모메를 소개해드릴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중동 맛집] 양념돼지갈비, 생돼지갈비 둘 다 맛있는 하선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중동에 있는 돼지고기 맛집 하선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 너무나 좋은 하선집인데요. 양념돼지갈비도 맛있고,

aldalsuin.tistory.com

 

 

부산 동래 맛집 부광반점 : 생활의달인 탕수육 최강달인

​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온르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부광반점입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인 탕수육 최강달인이 계신

aldalsuin.tistory.com

 

 

[부산/해운대/장산 맛집] 맛나감자탕 feat.볶음밥은 국룰

맛나감자탕 정보 상호명 : 맛나감자탕 해운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17 (구주소 : 좌동 985-4) 전화번호 : 051-703-7470 영업시간 : 11:00 ~ 21:40 휴무일 : 매주 수요일 ​ ​ ​ ■맛나감자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