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트레이더스 101번지 남산돈까스
이마트트레이더스 101번지 남산돈까스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101번지 남산돈까스입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연산점에 들렀다가 먹게 된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목차]

트레이더스 연산점 - 101번지 남산돈까스

상호 : 101번지 남산돈까스 트레이더스 연산점
주소 : 부산 연제구 좌수영로 241 지하 3층

■한국식 왕돈까스의 원조 연산동 돈까스 맛집

연산동 돈까스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우리나라 최초의 한국식 왕돈까스 전문점으로 전국적으로 운영 중입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만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얼리지 않은 생등심만 사용

보통 냉동육을 쓰는 다른 가게들과는 달리 연산동 돈까스맛집에서는 오직 신선한 생등심만을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게 특징이에요.

확실히 잡냄새나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깔끔했답니다.

■당일 수제로 만든 100% 무방부제 빵가루 사용

 

 

그리고 주문 즉시 갓 튀겨낸 바삭바삭한 튀김옷에는 방부제 없는 식빵 가루를 이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촉촉함을 가득 머금고 있는 데다가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져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 맛이 일품

마지막으로 달짝지근하면서도 새콤한 맛을 뽐내는 이곳만의 특제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돌아 중독성이 강하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맛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당가에 자리 잡고 있는 101번지 남산돈가스는 매장 앞에 메뉴판이 세워져 있어 어떤 음식을 파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오리지널 왕돈까스부터 매운돈까스, 치즈돈가스 등등 선택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쫄면 등 면 요리도 판매 중이에요.

메뉴 조합을 생각해서 이것저것 골라 먹기 좋답니다.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

 

 

저희는 오리지널 왕돈까스랑 쫄면을 주문했는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고요.

큼지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건 물론이고 밥이랑 샐러드, 마카로니, 고추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모든 메뉴에는 스프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식사 전 간단하게 속을 달래기 안성맞춤이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훌륭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

남산돈까스 쫄면
남산돈까스 쫄면

■혼밥 하기에도 좋은 곳

매장 내부가 널찍하고 테이블 사이 간격 또한 여유로워서 쾌적한 환경이었어요.

어린아이 데리고 외식하러 온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고 혼자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점심시간 맞춰가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일부러 그 시간을 피해서 갔는데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오늘 점심은 맛있는 돈까스 어떠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김포공항 커피숍] 김포공항 카페추천 넓고 쾌적한 디저트맛집 파스쿠찌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김포공항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바로 파스쿠찌인데요. 국제선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행기 타기 전 시간 때우기 딱 좋더라고요.  [목차]김포

aldalsuin.tistory.com

 

 

[부산 신세계센텀백화점] 이흥용과자점 - 부산 빵지순례 베스트5 안에 드는 베이커리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바로 신세계센텀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이흥용과자점입니다.워낙 유명한 곳이라 이미 알고 계신 분들

aldalsuin.tistory.com

 

 

[부산 센텀백화점] 풀바셋 - 아이스크림라떼가 맛있는 곳, 신세계센텀시티몰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인 풀바셋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차]신세계센텀시티몰 풀바셋신세계백화점 정보보기■세계적인 바리스타의 이름을 딴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센텀백화점 맛집] 쉐이크쉐버거 - 수제버거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바로 쉐이크쉑인데요.서울에 있을 때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 부산에도 생겨서 다녀왔어요.  센텀백화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