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시 배말칼국수김밥
거제시 배말칼국수김밥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그래서 저는 얼마 전에 가족들과 함께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점을 발견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점’인데요. 이곳은 톳김밥과 배말칼국수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거제시 맛집 - 배말칼국수김밥

상호 :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점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6리 51
영업시간 : 09:30~19:00
휴게시간 : 15:00~16:30
휴무일 : 화요일
전화번호 : 0507-1394-6635

■거제톳김밥 맛집

요즘 골목식당으로 핫해진 식당 다녀왔어요.

바로 백종원 대표님께 극찬받은 원조백도거제김밥이에요.

인기메뉴는 바로 거제톳김밥인데요.

집에서도 가끔 엄마가 해조류 넣고 김밥 말아주시는데 여기서 파는 건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바다향 가득한 향긋한 톳 식감 예술이었어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거제시 배말칼국수 자연산 배말

거제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메뉴 인기

지역특산물 이용해서 만든 음식이라 신선했고 특히나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 생각나는데 칼국수랑 곁들여 먹기 참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메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매장내부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메뉴판

합리적인 가격대의 푸짐한 한 끼 식사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맛깔난 밑반찬이랑 메인음식 모두 정갈하고 맛깔나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포장도 가능하니까 나들이 갈 때 사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주방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배말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거제배말칼국수거제시맛집

뜨끈뜨끈한 국물요리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면발 호로록 흡입하면 진한 육수가 입안 가득 퍼져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속이 확 풀리는 얼큰한 느낌 들어서 해장용으로도 제격일 듯싶네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바다뷰
배말칼국수

포장 및 배달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은 칼국수나 김밥 모두 포장이랑 배달 둘 다 가능해서 야외에서나 집에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어요.

저는 숙소 들어가기 전에 미리 전화 주문 넣고 찾으러 갔더니 시간 맞춰 준비해 주셨더라고요.

뜨끈뜨끈한 상태 그대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거제시 배말칼국수
거제시 배말칼국수 비빔국수

매장 내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어 가족 외식 장소로도 적합

 

 

 

유아용 의자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던데 어린아이 데리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튼튼하니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

내부 둘러보니까 테이블마다 투명 칸막이 설치되어 있었고 식기류 또한 개별 포장으로 제공되니 안심됐어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비빔

주차 공간 마련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

가게 뒤편에 전용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었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공간 널찍하니까 차 가지고 와도 불편함 없고 식사 후 커피 한잔 마시며 잠시 쉬었다 가기에도 괜찮았어요.

거제시 배말칼국수 톳김밥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톳김밥
거제시 배말칼국수 김밥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주문받아주셨던 직원분 엄청 친절하셨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른 편이었어요.

음식 맛도 좋았지만 가게 내부 분위기랑 인테리어도 예뻐서 기억에 남아요.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인데 우드톤 가구 배치해 두셔서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 느껴지더라고요.

곳곳에 화분 두신 센스도 최고였네요.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신세계센텀백화점] 이흥용과자점 - 부산 빵지순례 베스트5 안에 드는 베이커리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바로 신세계센텀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이흥용과자점입니다.워낙 유명한 곳이라 이미 알고 계신 분들

aldalsuin.tistory.com

 

[부산 신세계백화점] 신세게센텀시티몰 레고스토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그래서 오늘은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바로 '신세계센텀시티몰 레고스토어'인데요.다양한 제품

aldalsuin.tistory.com

 

[부산 기장 맛집] 한정식 풍원장 시골밥상집- 푸짐한 한상으로 든든한 식사!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바로 부산 기장에 위치한 풍원장입니다.다양한 반찬과 함께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과 외식

aldalsuin.tistory.com

 

[거제시 학동 맛집] 대박난맛집, 해물칼국수, 간장게장 전문 - 거제시 해물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해물칼국수와 게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거제도에 있는 간장게장과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