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을면옥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메밀들깨칼제비가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난 윤동균쉐프의 담을면옥입니다.

단골집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니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산 맛집 윤동균쉐프의 담을면옥 소개

담을면옥 건물
담을면옥 입구

상호명 : 윤동균쉐프의 담을면옥
주소 : 경북 경산시 백천길 107-12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 ~20:30

▶플레이스맵 정보보기

 

윤동균쉐프의담을면옥

경북 경산시 백천길 107-12 (백천동 540-10)

place.map.kakao.com

▶카카오맵 길찾아가기

■경산맛집 담을면옥

오늘 소개해드릴 경산 맛집은 '담을면옥'이라는 곳이에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음식 맛도 좋아서 자주 찾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진짜 착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죠.

부담 없이 식사하러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담을면옥 메뉴

■윤동균 쉐프가 직접 운영하는 곳

여기 사장님께서 3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유명한 요리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만큼 손맛이 좋으셔서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다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이렇게 사진이랑 설명 적인 현수막이 가게 내부 곳곳에 걸려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담을면옥 인테리어

■메밀 들깨 칼제비가 대표 메뉴

저는 이번에 여기에 와서 메밀 들깨 칼제비를 먹었어요.

국내산 메밀로 만든 칼국수 면빨의 식감이 쫀득쫀득하니 굉장히 찰지고 맛있어요.

또 국물에는 고소한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 이거랑 수제비 반죽 조화가 끝내줘요.

양도 푸짐하게 나와서 부족함 없이 든든하게 배 채우고 나올 수 있었답니다.

메밀들깨칼제비
메밀들깨칼제비
메밀들깨칼제비

■냉면과 불고기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있음

여름 별미인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 회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는데 단품으로 먹어도 좋지만, 불고기+냉면 세트메뉴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한데다 육수도 감칠맛 나고 시원해서 여름철 입맛 없을 때 먹기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두도 맛있음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 편리함

식당 갈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주차 시설인데요.

담을면옥은 건물 앞에 바로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 끌고 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공간도 널찍하니 여유로우니 걱정 말고 방문하세요^^

담을면옥 주차장

■친절한 서비스는 덤

아무리 음식이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다시 가고 싶지 않잖아요.

여기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으셔서 머무는 내내 기분 좋게 머물다가 왔어요.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신 분이니 믿고 가보세요.


경산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점심과 저녁에는 따뜻한 메밀 들깨 칼제비 한 그릇 어떠신가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 송정 맛집] 흑송 : 줄서서 먹는 초밥, 물회,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송정에 위치한 흑송이라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중 한곳입니다. 일식 수제돈까스와 소바, 그리고

aldalsuin.tistory.com

 

 

부산 동래 맛집 부광반점 : 생활의달인 탕수육 최강달인

​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온르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부광반점입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인 탕수육 최강달인이 계신

aldalsuin.tistory.com

 

 

부산 신세계백화점 맛집 Agra(아그라) 인도카레 전문점 카레맛집

​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인도카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Agra(아그라)인데요. 현지에서

aldalsuin.tistory.com

 

 

[양산 물금 맛집] 돈까스 맛집 효돈까스 솔직후기

​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양산 물금에 있는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효돈까스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갈 때마다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