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여러분들은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떡볶이 맛집을 많이 찾아다닙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파는 떡볶이도 굉장히 자주 사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GS25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상품인 죠스떡볶이를 먹어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GS25 편의점 신제품 - 죠스떡볶이

■매콤 달콤한소스와 쫄깃한 떡의 환상 조합 GS25 편의점 신제품

GS25 편의점 죠스덕볶이는 기존  출시되었던 다른 종류의 컵떡볶이와는 다르게 순대와 어묵 토핑이 추가되어 더욱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쫀득한 쌀떡과 바삭한 후레이크 그리고 매콤한 양념소스 이 세 가지 재료만으로 맛있는 맛을 내니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앞면

■찰순대와 어묵 세트가 들어있는 푸짐한 구성

안에는 총 네 가지 내용물이 들어있는데요.

먼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진 순댓국용 찰순대와 뜨거운 물에 담가 불린 부산어묵입니다.

둘 다 비린 맛이 전혀 없고 식감이 쫄깃하고 탱탱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으로는 말랑쫄깃한 쌀떡과 달짝지근한 냄새를 풍기는 오리지널 빨간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컵 사이즈는 작지만, 생각보다 알차게 담겨있어서 놀랐어요.

죠스떡볶이 뒷면
죠스떡볶이 영양성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편의점떡볶이

다른 떡볶이는 용기안에 물을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는데, 이것은 그냥 소스만 넣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그다음에 속재료 몽땅 넣고 다시 1분 30초 동안 데워주면 완성이에요.

정말 간단하죠!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내용물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입맛 돋우는 간식

 

분식집에서 파는 일반적인 떡볶이보다는 약간 더 맵고 단맛이 적은 편이었어요.

그래도 감칠맛 나는 고추장 베이스 소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자꾸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여러 가지 재료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맥주 안주로도 손색없는 죠스떡볶이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양념소스는 물론이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쌀떡 역시 제 입맛에 꼭 맞았습니다.

양도 많아서 혼자서 먹기에는 조금 많았고, 무엇보다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찰떡궁합이더라고요.

죠스떡볶이 조리방법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음

매운맛 조절은 소스의 양의 조절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항상 가장 매운맛을 좋아해서 소스를 있는 대로 다 넣었습니다.

이게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맛있는 거 같아요.

죠스떡볶이 재료넣기
죠스떡볶이 조리후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찰순대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내용물을 살펴보면 켤코 저렴한 게 아니더라고요.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찰순대는 통통하고 상태가 굉장히 좋았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탱글탱글 윤기가 나는 순대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실겁니다.

무엇보다 쫀득쫀득 씹는 맛이 일품인 데다가 비린내 하나 없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순대
떡볶이

■쿨피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음

국물이 자작자작 남아있을 때 삼각김밥을 비벼 먹어도 꿀맛이지만 여기에 쿨피스를 추가해서 먹으면 그야말로 환상 조합입니다.

상큼 달달한 과일 음료라서 매콤한 음식을 먹을 때 곁들여 주기 딱 좋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 좌동맛집] 일상정, 일본가정식맛집, 장산맛집, 장산역맛집,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장산역 근처에 있는 일상정이라는 곳인데요. 일본가정식 전문점으로 음식들이 정갈하고 깔끔해

aldalsuin.tistory.com

 

[편의점 신제품] 이마트24 신제품 출시, 반할만 하닭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24에서 새롭게 출시한 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반할만 하닭'인데요. 지금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마라탕맛집, 라쿵푸마라탕

안녕하세요. 직자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마라탕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 단골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 좌동 마라탕 맛집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얼큰한 짬뽕이 생각날땐? 도야짬뽕 해운대 좌동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쌀쌀한 날씨면 항상 생각나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봉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한 육수와 불맛이 일품인 도야짬봉입니다. 도야짬뽕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