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룩트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룩트의 초코 클러스트입니다. 

시중에 파는 시리얼과는 차원이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룩트 홈페이지에서 제품보기

 

룩트 요거트

아이슬란딕 요거트, 룩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lukt.co.kr

■스웨덴에서 온 프리미엄 그래놀라 룩트시리얼

룩트라는 브랜드는 생소했는데 알아보니 북유럽 감성 그대로 담아냈더라고요.

그래놀라뿐만 아니라 허니&초코 토핑 소보루가루 견과류 등등 재료 하나한 엄선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믿음이 갔어요.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룩트시리얼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랑 같이 먹는 게 좋았어요.

따뜻한 우유를 부어준 뒤 2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식감이 부드러워지더라고요.

바삭함이랑 부드러움 둘 다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새로운 시리얼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유기농 귀리라서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어른 입맛에는 물론이고 아이들까지도 호불호 갈리지 않을만한 시리얼이었어요.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음

패키징이 고급스러워서 주변 지인들한테 선물하기도 좋겠더라고요.

이런 거 받으면 괜히 기분 좋아지잖아요!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은 건 덤이고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룩트시리얼

룩트 시리얼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입안 가득 퍼지는 크런치함이 예술이더라고요.

우유랑 같이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아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 가능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영양성분이 신경 쓰이실 텐데요.

룩트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골고루 들어있어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는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맛과 종류의 룩트시리얼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음

플레인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여 먹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토핑종류마다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는 이번에 룩트 초코 클러스트를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소보로 그래놀라를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재구매 의사 100%

간편하게 먹기 좋으면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칼로리는 낮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니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맛있고, 간편한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룩트 완전 강추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아침식사대용으로 꾸준히 챙겨먹을 예정인데요.

여러분들도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찾고 계신다면 Lukt 그래놀라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상품 추천] 쌀과자 추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밀크 클래식 쌀과자 리뷰(쿠팡인기과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쌀과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쌀로 만들어서 미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상품 구

aldalsuin.tistory.com

 

 

[피크닉 추천] 대구 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경산 삼성현역사문화공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춥지만, 날씨가 조금만 따뜻해지면 아이들과 나들이를 가실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오늘은 대구 근교에 있는 공원을 소개해드리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장산역맛집 유리카모메 돈카츠와 우동이 맛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얼마전에 날씨도 좀 따뜻해져서 해운대에 다녀왔어요. 바다 구경도 하고 맛집 탐방도 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장산역맛집인 유리카모메를 소개해드릴

aldalsuin.tistory.com

 

 

[대구 중구 동인동 맛집] 30년 전통의 매운 떡볶이 맛집 신천황제떡볶이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대구에서 유명한 신천황제떡볶이인데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