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트레이더스-추천상품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믹스넛점보프리미엄 견과류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견과류인데요.

요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다 보니 매일 챙겨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 믹스넛점포프리미엄 견과류

■가성비 좋은 대용량 견과류

이마트트레이더스 믹스넛점보프리미엄 1kg은 하루 대용량으로 견과류를 자주 먹는 분들이 쟁여놓고 먹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엄청난 크기로, 아침, 저녁으로 든든하게 챙겨 드실수 있습니다.

이마트추천상품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믹스넛

씨알이 굵고 품질이 좋은 견과류만을 고른 제품으로 구성물은,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호두, 피칸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하나 고소하고 담백해서 질릴 틈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영양소가 풍부한 재료들로만 엄선했으니,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호두와 아몬드

견과류를 잘못 구입하면 짠내나고 쓴맛이 나서 못 먹잖아요.

그런데 이거는 품질이 우수한 원료만을 선별해서 만든 거라 그런지 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 깊은 감칠맛! 제 인생 견과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예요.

가격정보

■맥주 안주로도 제격임

믹스넛을 먹다 보면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게 됩니다.

저녁에 퇴근하고 샤워 후 캔맥주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더라고요.

평소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만한 그런 맛이에요.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

견과류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E 등등 영양소가 풍부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식품입니다.

간식 대용으로 먹으면 포만감이 들어 과식이 예방되니까 체중 조절 중인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관 건강을 지켜준다고합니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웰빙 음식이니까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믹스넛점보프리미엄

■가성비 좋은 대용량 제품이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음

총 1kg 중량인데 가격은 2만원대 중반이라서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양 많고 맛 좋은데 저렴하기까지 하니 완전 대박이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두고두고 먹어도 문제없으니까 요즘 우리집 필수 간식이 되었어요.

구성품의 각각 상태도 훌륭하고 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한번 구매하면 최소 몇 달 이상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데다가 품질이 뛰어난데 이정도면 합리적인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먹을려고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점들을 바탕으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봣는데요.

평소 견과류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도움이 되는 정보 - 국민취업지원제도

 

국민취업지원제도 지원내용, 지원대상, 신청방법, 지원절차 2024년 - 돈나무 직장인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지원하고, 취업 준비 과정에서의 생계 안정을 위한 정부 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취업 지원 서비스와 함께 생계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

all-revewer.com

 

[부산 해운대 좌동 맛집]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가성비 맛집, 장산역 근처 식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콩나물국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콩나물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

aldalsuin.tistory.com

 

[부산 수영구 광안리 맛집] 빵지순례, 찹쌀 꽈배기 도너츠 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제가 즐거먹는 간식이 있는데요. 바로 쫄깃쫄깃 식감이 매력적인 꽈배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꽈배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수영구 광

aldalsuin.tistory.com

 

코스트코 부산점 방문 후기, 할인 상품, 휴무일, 영업시간, 연회비, 회원혜택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집에서 요리하기 힘드시죠? 그래서 저는 주말마다 마트에 가서 반찬거리를 사 오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aldalsuin.tistory.com

 

[부산 기장 카페] 죽성드림커피, 드라마 드림의 촬영지 '죽성드림성당'이 있는 곳, 멋진 오션뷰가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졌죠? 이럴 땐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드림 촬영지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