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자료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장산역 근처에 새로생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긴자료코인데요. 자렴한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시작할게요.

긴자료코 소개

상호 : 긴자료코 부산장산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 051-702-0020
#경양식요리 #혼밥

■혼밥하기 좋은 장산역맛집

요즘 밖에서 밥을 먹는 일이 많아 졌는데요. 

혼자서 끼니 해결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대부분 식당 가면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서 먹고 싶은 음식 못 먹을 때 많잖아요.

하지만 제가 다녀온 이곳은 모든 메뉴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고, 혼자서도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

이곳은 깔끔하고 정갈한 일본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덮밥 종류뿐만 아니라 카레, 우동, 라멘 등등 여러 가지 다채로운 일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모든 메뉴가 호불호 갈리지 않을 정도로 대중적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해운대 좌동 맛집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규동 가격이 7,500원밖에 안 했어요.

보통 다른 일식집 가면 만 원 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여긴 금액대가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과 퀄리티는 수준급이니 앞으로 자주 방문하려고요.

■다양한 메뉴의 덮밥맛집

종류가 워낙 많아서 선택 장애 제대로 오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인기 많다는 규동을 시켰습니다.

규동의 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육질 또한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간도 적당히 짭짤하니 감칠맛이 도아서 중독성 강했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

매장이 전체적으로 크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것이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깔끔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곳

규동을 보면 그릇이 굉장히 큽니다.

엉청나게 커서 처음에는 굉장히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먹음직스럽게 규동이 담겨져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재방문의사 200%

가성비 뛰어난 덮밥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긴자료코 부산장산점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간단하게 혼자 식사를 하셔야 하는 분들도 한번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방문해본 긴자료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깡통시장 방문추천] 자갈치총각 - 애플망고젤리, 건어물마켓, 젤리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 가족도 저번 주말에 부산 깡통시장으로 구경을 갔어요. 거기에

aldalsuin.tistory.com

 

 

[김해 부원동 맛집] 김해돌잔치/김해뷔페는 역시 '더파티 김해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얼마 전 저희 회사동료의 아들 돌잔치가 있었는데요. 장소를 어디로 했는지 물어보니, 김해에서 음식도 맛있고 교통편도 좋은 곳으로 선택했다고 하더라고요.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중동 맛집] 원조 찹쌀씨앗호떡 승기찹쌀씨앗호떡 국제시장 2호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 씨앗호떡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해운대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승기찹쌀씨앗호떡입니다. 알고보니 엄청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짬뽕맛집] 짬뽕도 탕수육도 맛있는 보스짬뽕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