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끼정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토끼정'이라는 곳인데요.

이미 SNS에서 핫한 곳이라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하고 왔답니다.

 

센텀시티몰 토끼정 소개

상호 : 토끼정 신세계센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센텀시티몰 4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 매일 ~21:00
전화번호 : 051-745-1964
#안심식당 #일본가정식 #예약불가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 위치한 퓨전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센텀시티몰맛집

센텀시티몰맛집인 이곳은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가게 앞에는 전체 메뉴판이 놓여있어서 미리 어떤 음식을 먹을지 정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은 필수

 

가시면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웨이팅이 필요합니다.

웨이팅은 입구 앞에 놓여진 전자웨이팅으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순서가 되되면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오니 그때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뉴 소개

  • 토끼 밥상
    • 2인 토끼밥상 : 35,800원
    • 3인 토끼 밥상 : 39,800원
  • 덮밥
    • 스테이크 덮밥 : 17,300원
    • 갈비맛 삼겹 덮밥 : 13,500원
    • 반반 덮밥 : 13,200원
    • 매콤한 고기 덮밥 : 11,500원
  • 카레 우동 & 라이스
    • 크림카레 우동 : 12,500원
    • 카레 우동 : 11,000원
    • 토끼정 카레 : 10,500원
  • 자세한 메뉴는 아래의 사진을 봐주세요~

■대표 메뉴는 '크림카레우동'

메뉴 가짓수가 많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가장 인기가 많다는 크림카레우동을 주문했어요.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른 편이고 비주얼도 훌륭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양도 푸짐하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간도 적당해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야끼토끼카레밥상도 주문했습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한상차려 나오는데 전부다 너무 맛있었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인테리어 역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편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 떨어져 있어서 안심됐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

토끼정의 대표 메뉴인 크림카레우동은 약간 매콤한 카레 소스랑 고소한 크림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환상적이었어요.

느끼하거나 질리는 거 전혀 없고 중독성 강한 맛이라 자꾸만 생각이나요.

한번 먹어보면 왜 인기 있는지 바로 이해되실 거예요.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한 편

 

센텀시티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웨이팅 시간이 꽤 길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푸짐한 양에다가 비주얼만큼이나 훌륭한 맛까지!

정말이지 뭐 하나 흠잡을 데 없더라고요.

■데이트 장소 및 모임 장소로도 추천할 만함

인테리어 분위기도 감성적이고 음식 퀄리티도 훌륭해서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오기 좋을 듯해요.

혹은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도 괜찮을 듯싶네요.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부산 해운대구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딱이랍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맛이여서 가족외식 장소로도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자녀 2명부터 다자녀, 다자녀 카드 조건, 혜택, 신청방법, 가족사랑카드 발급방법

부산 다자녀 가정 기준 2023년 10월 31일 부터 부산시는 다자녀가정 기준을 기존의 3자녀에서 2자녀 까지로 확대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중에서 2자녀 가정 중 19세 미만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짬뽕맛집] 짬뽕도 탕수육도 맛있는 보스짬뽕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aldalsuin.tistory.com

 

[상품 추천] 구취제거, 입냄새제거, 구취케어치약 추천 : 뷰가 클래식 고불소 치약

■뷰카 클래식 고불소 구취케어치약 사용 후기! 제품 사러가기 뷰카 클래식 고불소 구취케어치약, 110g, 4개 COUPANG www.coupang.com ■첫인상이 너무 깔끔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블로그에서 많

aldalsuin.tistory.com

 

[방문 리뷰] 24시간 언제든지 쇼핑할 수 있는 무인애견용품점 추천 퍼리프렌즈 힐스테이트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은 비대면 서비스가 대세인데요. 오늘은 24시간 운영되는 무인애견용품점을 소개해드릴게요! 24시간 운영되는 무인애견용품점 퍼리프렌즈 상호 : 퍼리프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