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몽돌반점
거제시 몽돌반점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이럴 땐 시원한 바닷가로 놀러 가는 게 최고인데요.

오늘은 거제도 여행 중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거제시 학동 몽돌반점

상호 : 몽돌반점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4길 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라스트오더 : 매일 ~19:30
휴무일 : 둘째, 넷째 목요일
 #노포

 

 

■거제시 대표 관광지 학동 몽돌해수욕장에 위치한 중식당 몽돌반점

거제 하면 떠오르는 여행지가 바로 몽돌해수욕장이죠.

여기는 거제도 8경 중 하나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명소인데요.

저는 이번에 이곳 주변에 위치한 맛집 방문했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이에요.

바로 '몽돌반점'이라는 식당인데 여기서 파는 해물짬뽕이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거제시 몽돌반점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중식 요리 맛볼 수 있는 곳

일단 가게 규모는 보통의 중국집과 같습니다.

그리고 내부 모습을 보면 아시겠지만, 오랜 시간 동안 이곳을 지켜온 티가 나는 곳입니다.

맛집의 느낌은 나지 않지만, 실제로 음식의 맛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몽돌반점 메뉴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거제시맛집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모든 음식에는 조미료를 일절 넣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깊은 맛이 느껴지면서 뒷맛이 깔끔했어요.

제가 먹은 건 일반짬뽕이었는데, 각종 해산물일 듬뿍 들어가서 그런가 육수 자체가 시원했고 면발도 쫄깃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또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몽돌반점 해물짬뽕

■볶음밥 잡채밥도 맛있는 중국집

같이 간 친구들은 볶음밥과 잡채밥을 먹었는데, 뺏어 먹어보니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먹어보던 잡채밥과도 비주얼이 다른데 맛도 특별하게 맛있더라고요.

탱탱한 면발
시원한 국물의 해물짬뽕

■넓은 주차 공간 확보돼 있어 편리함



학동의 몽돌반점은 매장 앞에 전용 주차장이 널찍하게 갖춰져 있다 보니 주차 걱정은 전혀 할 필요 없어요.

차 타고 오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고요.

몽돌반점 잡채밥

■학동 몽돌해수욕장 근처 맛집

학동의 몽돌해수욕장으로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럼 맛집을 당연히 찾아서 먹으셔야 되는데, 그중에서 이곳도 맛집으로써 절대 후회하지 않을 중국집입니다.

신선한 재료의 잡채밥


거제도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인데요.

여러분도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메이친 - 부산 탕수육 맛집, 제대로 된 찹쌀탕수육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중국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바로 부산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한 메이친이라는 곳입니다.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동경규동 - 장산역 규동과 우동이 맛있는 가성비 좋은 점심맛집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점심은 어떤것을 드시나요? 저는 매일 비슷한 것만 먹다가 최근에 새로생긴 규동맛집이 생겨서 방문해 봤습니다.오늘은 규동과 우동이 맛있는 동경규동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장산역 근처 천원 빵 전문점 - 빵세상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요즘 여기저기에 천 원 빵을 파는 빵집이 굉장히 많이 생겼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빵을 좋아하고, 가성비 좋은 빵을 팔고 있어서 최근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

aldalsuin.tistory.com

 

[부산 국제시장 여행] 삼진커피, 남포동 커피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이런 날에는 예쁜 카페에 가서 차 한잔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싶어지는데요.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남포동 커피맛집을 소개해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