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식 라멘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에서 몇 년 살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일본 라멘을 자주 먹었었는데요, 한국에 돌아와서는 그때 일본에서 먹던 그 라면맛이 가끔 생각이 납니다. 

그럴 때마다 라멘집을 찾아서 가는데, 완전히 제 입맛에 맞는 라멘집은 찾기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할 일본식 라멘전문점 멘야산다이메 해운대점은 그래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일본식 라멘맛에 가까워서 소개를 드립니다.  (해운대 NC백화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멘야산다이메 정보

상호명 : 멘야산다이메 해운대점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영업시간 : 월 ~ 금 11:30 ~ 22:00
                    토, 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 매일 ~21:30
전화번호 : 0504-1400-5179

카카오맵 멘야산다이메 정보!!
 

멘야산다이메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02 (좌동 1479-1)

place.map.kakao.com

메야산다이메

▣멘야산다이메 내부 및 메뉴

멘야산다이메의 내부는 엄청 일본스럽습니다. 
들어서면 일하시는 분들이 '이랏샤이마세' 라면서 일본어로 인사를 하십니다. 
얼핏 진짜 일본분이 영업을 하시나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내부모습

멘야산다이메 메뉴
▶혼밥세트◀
▶A set
돈코츠라멘 + 차슈4ps + 공깃밥 : 10,500원
▶B set
카라구치라멘 + 차슈4ps + 공깃밥 : 11,000원
보통 오시면, 이렇게 세트로 드시는게 이득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돈코츠라멘은 차슈는 무조건 드셔야겠죠? 그리고 
라멘만 먹으면 조금 배가 덜 부른듯한데, 공기밥까지 먹으면 완전히 배가 부릅니다. 

세트메뉴

육수를 끓이고 있는 냄비가 보입니다. 
매장안에서 바로 육수냄비가 보이네요~ 사골국물냄새가 아주 좋습니다.

육수

▣멘야산다이메 B set 시식

B set 시식
저는 조금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카라구치라멘을 시켰습니다. 
카라구치라고 해서 완전히 매운맛은 아닙니다. 조금 짭조름한 정도의 맛이라고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완전히 매운것 보다는 저는 이게 좋더라고요

카라구찌라멘

두툼한 차슈
챠슈는 맛있게 잘익었고, 기름기는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의 기름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기름기가 어느정도 있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기름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많다는 생각은 하실듯합니다. 

차슈

점심시간이었지만, 사람들로 많이 붐볐습니다. 
안에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조금은 웨이팅을 해야 될 수도 있지만, 아마도 그렇게까지 현재까지는 기다리면서 먹는 수준은 아닐 겁니다. 

점심시간

▣멘야산다이메 총평

  • 일본라멘의 맛을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 매장이 좁습니다. 
  • 바로앞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그것도 하나의 재미입니다. 
  • 차슈의 기름기가 많아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이상의 만족감을 받았습니다. 라멘이 생각날 때는 한 번씩은 들러볼 만한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차슈의 기름기의 정도가 저는 딱좋은 정도라서 맛있게 먹었기에, 자주 들르는 라멘집입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일본 라멘이 땡기실때는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내돈내산 라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