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공항맛집 - 진고복식당

이번에 제주도에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맛집을 많이 찾아놨었습니다. 마지막날도 정말 맛있는 집을 찾아놓고, 맛집에서 밥 먹고, 비행기 타고 돌아가야지 했는데,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맛집을 갈 시간이 못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비행기를 타고 돌아갈려고 하다가 제주공항 4층에서 우연히 발견한 '진고복식당'인데, 들어가서 먹어보니, 왠만한 제주도 맛집보다 맛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진고복식당'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진고복식당 소개

상호 : 진고복식당 제주공항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4층 (제주공항 4층 식당가)
영업시간 : 06:50 ~ 20:20
휴무일 : 없음
주차장 : 제주공항 주차장 이용

부가정보 : 카카오맵정보 확인하기!!
 

진고복식당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4층 (용담이동 2002)

place.map.kakao.com

이렇게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시면 '진고복식당'이 나옵니다.

진고복식당 위치

입구에서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맛집이다 이런 감이 탁 와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진고복식당

내부에서도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진고복식당 내부

2. 진고복식당 메뉴

별미반상
불고기쌈반상 : 16,000원
고등어구이반상 : 15,000원
돔베고기쌈반상 : 16,000원
떡갈비한상 : 16,000원
제육볶음쌈반상 : 14,000원
꼬막비빔밥 : 14,000원
등 여러 가지 메뉴들이 많습니다. 아래의 메뉴판을 보시고 참고하세요~~

진고복식당 메뉴1
진고복식당 메뉴2
진고복식당 메뉴3

3. 꼬막비빔밥 메뉴

저는 꼬막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주도에 있는 동안에 좀 느끼한 것을 많이 먹었더니, 조금은 매콤한 것이 당겨서 꼬막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꼬막비빔밥 가격 : 14,000원)

꼬막비빔밥

한상 깔끔하게 차려진 밥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막의 양도 푸짐하고 밥의 양도 적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국도 맛이 좋았고, 반찬양은 적었지만, 리필이 되니까 상관이 없었습니다. 

꼬막비빔밥

너무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바로 꼬막을 투하하고, 막 비벼봤습니다.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너무 맛있게 저는 잘~~ 먹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3박 4일 음식 중에서 가장 베스트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맛집이라고 블로그 보고 찾아간 집들 중에서도 이 진고복식당 보다 못한 식당도 많았습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맛집 찾으러 간다고 괜히 멀리까지 가시지 마시고, 맘 편하게 먹고, 비행기 안 놓치시기게 제주공항 4층에서 '진고복식당'한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