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뚜레쥬르케이크-스트로베리퀸

안녕하세요. 직장인 리뷰어입니다.

우리 아이가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카페를 가나 베이커리를 가나 딸기가 들어가 있는 음료와 빵만 먹습니다.

그리고 딸기가 제철일 때는 많은 신제품들이 출시되어서 하나하나 다 맛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얼마전에 아이 생일이어서 케이크를 사러 갔었던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뚜레쥬르 소개

상호 : 뚜레쥬르 부산장산역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4 세종월드 120호, 121호
영업시간 : 매일 07:00~24:00
전화번호 : 051-704-2234

■뚜레쥬르 케이크 종류

뚜레쥬르에도 딸기가 들어가 있는 케이크의 종류가 참 많네요.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뚜레쥬르 생일케이크 추천

스트로베리퀸 케이크는 층층이 쌓인 케이크시트마다 부드럽고 진한 우유 생크림이 발려져 있는데요.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달달함이 대박이더라고요.

중간중간 새콤한 딸기 과육이 씹혀 상큼함까지 더해지니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신선한 생딸기 토핑으로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뚜레쥬르 딸기케이크

 

새빨간 딸기 슬라이스가 겹겹이 쌓여있어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뻐요.

딱 봐도 정성스럽게 만든 티가 나니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라 아이들 생일파티용으로도 좋은 생딸기케이크

우유 생크림 자체가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른들 입맛에도 잘 맞더라고요.

느끼하거나 더부룩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자꾸만 손이 갑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 생신 때 준비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크림이 샌딩 되어 있어 부드러움을 극대화시킨 우유 생크림

푹신푹신한 빵이랑 달달한 크림의 조합이 최고예요!

빵 부분 역시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목 막힘이 없었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일 듯하네요.

다 먹고 나서 속이 부대끼거나 느끼하지 않으니까 다음에 또 재구매해야겠어요.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

 

스트로베리퀸 케이크에는 달콤한 생크림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딸기잼도 들어가 있는데요.

상큼 달달한 맛의 조화가 훌륭해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부드럽고 촉촉한 티라미수롤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빵 속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풍미가 깊고 진해요.

진한 커피 향이 느껴지는 모카시트와의 조합도 최고랍니다.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제품이라 재구매 의사 있음

뚜레쥬르 케이크를 LG할인받아서 구매했더니, 꽤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를 한것 같고,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놀랐어요.

다음에 또 사 먹고 싶을 정도로 제 입맛에 꼭 맞았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곧 있으면 화이트데이잖아요. 그때 여자친구나 아내분께 깜짝 선물로 주기 좋을 거 같아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만한 메뉴입니다.

집 근처 매장 가셔서 미리 예약 주문하시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보실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저는 이번에 아이 생일 케이크로 구입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더라고요.

어린아이들 입에도 잘 맞고 어르신분들께서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여러분도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으로 기분 전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뚜레쥬르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리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방문 리뷰] 아트박스 부산광복1호점, 학용품 쇼핑 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와 함께 아트박스로 학용품 쇼핑을 간 후기를 적어볼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아트박스에는 없는것 없이 다 파는 곳이라서 아이들

aldalsuin.tistory.com

 

 

[부산 관광지 추천] 부산에 가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 추천 - 국제시장, 깡통시장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부산 관광 명소인 국제시장과 깡통시장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부산 관광지중에서 손에 꼽히는 곳이니 기억에 남는 곳이 될겁

aldalsuin.tistory.com

 

 

[부산 깡통시장 방문추천] 자갈치총각 - 애플망고젤리, 건어물마켓, 젤리킹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 가족도 저번 주말에 부산 깡통시장으로 구경을 갔어요. 거기에

aldalsuin.tistory.com

 

 

[방문 리뷰] 부산 해운대구 해리단길 감성 소품샵 추천 - 히피몬드 리빙(Hippy mond Living)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나들이 가기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부산 해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