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샵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버거샵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수제버거 맛집 버거샵 소개

상호 : 버거샵 해운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1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0:30
라스트오더 : 20:00
전화번호 : 051-747-4961
주차 : 가게 맞은편 (구)해운대역 민영 주차장(30% 할인권)
#안심식당 #빈티지분위기 #제로페이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부산맛집으로 유명한 곳

제가 다녀온 버거샵은 예 주택을 개조하새 만든 듯한 느낌이었어요.

외관에서부터 힙한 분위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내부는 더 예쁘더라고요.

모던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100% 소고기 패티를 사용하는 수제버거 맛집

좋은 재료를 듬뿍 넣고 만들어서 그런지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촉촉한 패티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가 예술이었답니다.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빵을 사용함

수제버거 속에 들어가는 번 또한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폭신폭신하고 부드럽더라고요.

다른 가게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라서 감탄하며 먹었어요.

■두툼한 감자튀김도 별미임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 역시 고소하니 꿀맛이었어요.

식감 자체가 되게 포슬포슬했는데 여기에 짭짤한 시즈닝 가루가 뿌려저있어서 감칠맛이 제대로 났습니다.

같이 나온 케첩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혼밥하기 좋음

매장 내부는 마치 뉴욕 브루클린 감성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한데다 혼자 밥 먹기 편한 자리도 마련돼있어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을 듯 싶어요.

전체적으로 힙한 분위기라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 많을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수제버거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 클래식버거 : 10,900원
  • 치즈버거 : 10,900원
  • 베이컨치즈버거 : 11,900원
  • 멕시칸버거 : 11,900원

저는 이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식버거를 선택했는데, 두툼한 패티가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칼로 반 잘라서 단면을 확인해보니, 야채도 신선하고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는 게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었어요.

소고기패티는 육즙이 가득했고, 불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게 풍미가 예술이였답니다.

감자튀김 역시 통통하고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꿀맛이었어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맞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 하고 싶어요.

맛뿐만 아니라 멋까지 챙길 수 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기대했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부산 해운대구 센텀 맛집] 부산뷔페추천, 그랜드애플에서 고품격 식사를!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리미엄 뷔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센텀시티맛집으로 유명한 그랜드애플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만나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좌동] 어린이 실내놀이터 러쉬트램펄린 키즈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좌동에 최근에 생긴 러쉬트램펄린 키즈카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수 있는 러쉬트램펄린 키즈카페,

aldalsuin.tistory.com

 

 

[부산 해운대 센텀 맛집] 부산 센텀백화점, 센텀시티몰 돈까스 맛집, 남산왕돈까스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돈까스맛지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바로 해운대센텀의 센텀시티몰에 있는 남산왕돈까스입니다. 센텀백화점, 센텀시티

aldalsuin.tistory.com

 

 

[부산 기장 맛집] 가족외식하기 좋은곳, 동부산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 일등가 오리불고기

안녕하세요. 직장인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가족외식하고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동부산롯데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일등가 오리불고기'라는 곳인데요. 다양한 메

aldalsu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