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입롤피자

▣한입 롤피자

 

대한민국 최저가 가격비교 쇼핑! 쇼핑하우

쇼핑하우는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들의 상품 정보를 모두 모아 한번에 가격비교가 가능한,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 입니다.

shoppinghow.kakao.com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당연히 피자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피자의 빵 부분은 저는 너무 싫어합니다. 
그래서 피자대신에 이런 롤피자를 즐겨 먹습니다. 
요즘은 냉동식품이 너무 잘 나와서 정말 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너무나 다양한 맛의 제품이 있어서 먹고싶은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롤피자 전체
롤피자 전면

한입롤피자 뒷면

뒷면

▣한입 롤피자 맛있게 먹는법

 

 

  • 외부포장을 제거 후 종이받침과 내용물을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 전자레인지 50초간 조리 후 맛있게 드세요.
  • ->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

맛있게먹는법

▣한입 롤피자 먹어보기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을 돌렸습니다.
반으로 잘라 봤습니다. 내용물이 충분히 있고, 불닭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먹어보니 불닭맛이 좀 나면서 매운맛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조리된 한입 롤피자

함께 보면 좋을 상품 리뷰

 

[상품 리뷰] 보석젤리 코하쿠토젤리 구매기 feat.모던하우스

​ ▣코하쿠토젤리 발견 모던하우스에 장을 보러 갔다가 신기한 모양의 젤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하나 사줬는데 그게 바로 코하쿠토젤리라는 보석젤리였습니다. 모양도 신기

aldalsuin.tistory.com

 

 

[상품 리뷰] 집에서 마라탕 먹기 feat.미스타셰프 국민마라탕

​ ▣마라탕을 좋아하시나요? 여러분들은 마라탕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다지 제 입맛에는 안맞지만, 요즘 아이들사이에서는 마라탕이 완전히 대 유행이더라고요. 그래서 우리집의 초등학교3

aldalsuin.tistory.com

 

 

[버티컬 마우스 후기] 손목터널증후군(VDT증후군) 예방, 손목이 아플때 쓰면 좋은 마우스(DX756)

▣당신의 손목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하루에 컴퓨터 작업을 6시간 이상을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 15년간 컴퓨터 프로그래머로써 일을 해왔다보니, 마우스를 내몸처럼 가지고 일을

aldalsuin.tistory.com